**原創翻譯 by winne@SWindTW勝元風**
2011.10.20 下午02:15
三星電子20日表示;自家產品Zipel Assak 泡菜冰箱的電視廣告效果位居第一名.
在廣告效果專門調查機構-韓國CM戰略研究所的9月廣告動向分析中, 由李勝基車勝元演出的三星Zipel Assak廣告在電視廣告的效果中佔據第一名. 根據分析; Zipel Assak廣告締造第一名記錄的秘訣在於, 由廣告人氣男 李勝基與車勝元雙人搭檔的戰略奏效使然.
此外, 連續3年代言Zipel Assak的演員李勝基, 在韓國CM戰略研究所的9月廣告動向分析中, 連續5個月獲得 電視廣告模特好感度 第1名, 證明李勝基是名符其實的廣告王子. 今年在三星Zipel Assak廣告中共同演出的車勝元也獲得9月廣告模特好感度 第7名, 顯示其成為廣告界 上漲中的藍籌股 潛力.
另外,由李勝基車勝元兩位演員共同代言的”Zipel Assak Grande Style 508” 泡菜冰箱, 三星電子已從本月15日起再次於電視廣告中展現兩位的魅力. 這次第二波的電視廣告中, 除了深陷泡菜美味而可愛的擁抱著冰箱的李勝基; 還有因為太好吃而對李勝基耍任性展現機智豐富樣貌的車勝元, 讓大家能充分享受廣告人氣男與眾不同的魅力.
FROM: kmomnews 原文來源: http://kr.news.yahoo.com/service ... id=4&newssetid=1352
삼성 지펠 아삭, ‘이승기•차승원’ 덕분에 광고효과 1위!
[한국경제신문]
2011년 10월 20일(목) 오후 02:15 삼성전자는 자사의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광고가 지상파 TV 광고효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효과 전문조사기관인 한국CM전략연구소의 9월 광고동향분석에서 이승기 차승원이 활약한 삼성 지펠 아삭 광고가 지상파 TV 광고효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펠 아삭 광고가 광고 효과 1위를 기록한 비결로는 광고계의 대세남인 이승기와 차승원의 더블 모델 전략이 유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지펠 아삭 3년 연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승기는 한국CM전략연구소 9월 광고동향분석에서 지상파 TV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 5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해 명실공히 광고계의 황태자로서 모델 파워를 입증했다. 올해 삼성 지펠 아삭 광고 모델로 동반 출연한 차승원 역시 9월 광고모델 호감도에서 7위를 기록해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5일부터 이승기 차승원 두 배우가 활약한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 김치냉장고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2차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2차 TV광고는 김치 맛에 흠뻑 빠져들어 김치냉장고를 귀엽게 껴안는 이승기와 너무 맛있어서 이승기에게 앙탈을 부리는 차승원의 재치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대세남 투톱모델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yjh@kmomnews.com )
留言列表